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 안압검사비용 얼마하나까?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06:58

    >


    안녕하세요 영등포 안과입니다 건강에 이상이 있다고 느낄 때 큰 질병이 아닐까 걱정됨과 동시에, 검사 비용이 그렇게 비싸지 않을까, 걱정이 되는 것입니다. 어떤 검사를 해야 하는지도 모르고 검사 비용이 정확히 얼마인지 모르고 막연히 비싸다고만 추측해 병원 방문을 미루는 분들도 많습니다.


    >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회복되는 질환도 있지만 빠른 진단과 조기 치료가 매우 중요한 질환도 많기 때문에 몸에 이상이 생기면 신속히 병원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안과질환은 통증이 과인 특별한 증상 없이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 증상이 과민해진 시점에서는 이미 질환이 대량으로 진행되고 있을 수 있으므로 즉시 안과에 가서 검사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


     


    >


    특히 시신경이 점차 손상되고 시야가 점점 좁아지는 녹내장의 경우 한번 손상된 시신경을 되살릴 수 없으므로 증상을 늦추고 지속적인 안압관리가 필요한 질환이다. 녹내장 진단을 받고 안압을 조추 안약을 처방받아 사용 중이더라도 스트레스 본인 환경적인 요인에 의해 갑자기 안압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안약으로 안압이 조절되지 않으면 복용하는 약을 함께 사용하며, 본인의 상태에 따라 레이저 치료 본인 수술요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녹내장 진단을 받고 치료 중에 눈이 아파 두통이 생기면 즉시 안과에서 진찰을 받아 명확하게 안압을 측정해 주십시오.


    >


     


    >


    녹내장 안압검사는? 안압검사는 안구의 압력을 측정하지만 높은 안압은 녹내장이나 백내장 등의 안구질환을 판단하는 데 중요한 기준이 됩니다. 안압 검사를 측정하는 기계는 2종류가 있습니다.


    >


    1번째는 공기 안압계로 기계에 눈을 맞추면 바람이 뿜고 나쁘지 않고 안압을 쉽게 측정하는 방식으로 2번째는 압형 안압계로 각막에 접촉 칠로 측정하는 방식입니다.이처럼 중요한 안압 검사라고, 검사 비용이 높아지는 것 아니냐고 걱정하시는 분이 많지만 안압 검사는 주 3회까지 인정 받는 급여 항목에서 비용이 싸고 있다.


    >


    20일 9년 3월을 기준으로 공기 앙아프기에, 안압 검사는 700원~일 300원 사이이다. 아프효은앙아프기에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보다 정밀하게 안압을 측정할 수 있고 각막에 마취제를 투입한 후 측정하기 위해서 공기 앙아프기에, 안압 검사보다 다소 높다는 점, 000원~일, 900원 사이이다.


    >


    녹내장이 의심되어 첨안과를 방문하면 진단을 위해 시력검사, 안압검사, 시신경검사, 시야검사, 전방각검사, 세극 등의 검사가 이루어지는데, 개인실비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면 가입한 보험으로 검사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녹내장은 방치하면 실명에 이를 수 있는 질환이므로 치료비 때문에 걱정 마시고 안과에 오십시오.


    >


     


    >


    영등포 이 안과에는 세계 3대 인명 회사 앞의 말크이쥬후ー즈후ー에 등록된 망막 분야의 권위자인 태곤 원장을 비롯한 녹내장, 백내장, 각막 분야, 시력 교정 등각 분야의 뛰어난 의료진기하고 있습니다. 눈과 세부 질환별로 그 분야에 정통한 의료진이 한자리에 모여 있어 멀리 가지 않고도 한 번에 안구 상태를 점검할 수 있습니다.


    >


     


    >


    역시 하나의 안과 수술에서 매우 중요한 클린룸 수술실을 구축해두고 대학병원에서만 받을 수 있는 수준 높은 치료와 수술을 보다 편리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실명에 이르는 녹내장, 영등포이안과로 오세요. ★영등포이안과 상담전화 click>★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