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유혜원 빅뱅 승리 여자친구 ?! 열아이설 보도에 소속사 YG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침묵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4:34

    YGBIG BANG의 승리... 성실한 벌써 팬들이 가득합니다그런 승리에게 그녀가? 그것도 인형같은 외모를 한 배우겸 모델의 신인연예인~ 도대체 어디죠?


    오물오물~~~!!! 그자리에서 유해인~♡♡♡배우 유혜원 빅뱅 승리 여자 friend?! 열애기설 보도에 소속사...YG 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침묵~!!


    >


    >


    >


    >


    >


    배우 유혜원, 빅뱅 승리의 여자 친구!?연 설 보도에 소속 사무소...YG셋표루당(신세이도)엔터테인먼트는 침묵..."빅뱅의 승리"과 신인 배우 유・헤우오은이 "아이설"에 얽힌 가운데 국가가 중화권 언론이 두 사람이 안고 놓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유출하고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첫 91중국시 본 인 연예는 빅뱅의 승리가 유히에우오은과 네덜란드 암스텔 다소리에서 유히에우오은과 함께 있는 사진을 보도하면서 두 사람은 첫 해번째 열의 학생이라고 보도해 슴니다.이미 이날 오전, 대만 언론들은 "승리가 유・헤우오은과 열리고 있다는 사실이 빅뱅 팬들 사이에서 소문으로 확산되고 있다"며"두 사람이 각각 SNS에 같은 시기에 해외의 비슷비슷한 장소에서 촬영했다고 보여지는 사진을 게재했습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슨리와 유・헤우오은이 대만 언론 보도 이후"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있다"이라며 반 본인 마디가 조만간 욜아이설에 대한 입장을 밝히지 않은 중국, 공개된 두 사람의 포옹 장면이 나중에 긴 사진은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이 사진은 승리가 암스테르프의 한 호텔에서 촬영한 것으로 승리가 입은 코트 안쪽에 자연스럽게 손을 댄 젊은 여성이 보입니다. 이 여성은 유혜원으로 추정됩니다.두 사람이 열자에 대해 어떤 입장을 표명할지 상황이 주목됩니다.양측 소속사가 즉각 부인이 없는건 긍정의 신호?!!! 이제부터가 관심의 대상이 됩니다.~^^


    >


    >


    >


    >


    >


    >


    >


    >


    배우 유혜원, 빅뱅 승리의 그녀?! 열아이셀의 보도에 소속사~!! YG샛별당 엔터테인먼트 침묵~!!! 그룹 빅뱅의 승리와 열애설에 휩싸인 유해원이 주목받고 있습니다.19하나, 대만 언론은 유히에우오은, 승리의 SNS게시물을 증거로 팬들의 '욜 아가 지에키솔'에 대해서 보도했습니다.이 소식은 국내에도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로써 유히에우오은이 주요 포털 사이트 시루시 때 검색어 1위에 오르며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어요..


    유혜원은 인형과 같은 미모로 수많은 팔로워를 가진 SNS 인플루언서이다. 웨딩 화보, 뷰티 브랜드 등 다양한 모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샛별당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샛별당 엔터테인먼트는 배두자신, 장서희, 고원희, 손석구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배우로서 새로운 출발을 한 유혜원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한편 승리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열애설에 대해 아직까지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습니다. YG스타일 ᄒᄒ 그래서 열애설 보도 다음...


    가수 승리와 유해원의 열애설 증거로 거론됐던 SNS(인스타그램) 사진이 삭제됐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 기자실을 최초 보도한 대만 언론 ET투데이에 따르면, 승리와 유히에우오은은 1년 정도 사랑을 이어 오고 있다고 밝혔다. 둘이 함께 있던 SNS의 장소, 커플 액세서리, 의상 등을 증거로 제시했습니다. 승리와유혜원이함께있었다는것을증명해주는사진은다양합니다.소견 사진이 공개됐는데 승리의 집임을 보여주는 대리석 마감제와 식탁이 그 증거였습니다.


    승리의 방송화면 캡처를 바탕으로 유혜원의 소견사진이 유혜원이 승리의 집에 있었다는 근거라는 겁니다. 열린설 보도 이후 유혜원의 SNS 속 열린설의 근거로 거론된 사진이 삭제됐습니다. 유해원 승리설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과거 유해원의 의미심장한 글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유혜원은 과거 SNS를 통해 기다림은 길다 점점 내게로 와줘 등 누군가를 대상으로 한 듯한 문구를 올렸다.


    이에 대해 하나각에서는 대상이 승리가 아니냐는 의혹 제기를 하고 있습니다.승리의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는 말을 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유해원의 소속사는 확인 후 정리해 공식 입장을 밝히겠다고 전했습니다.여기서 잠깐 빅뱅 승리가 속해있는 YG엔터테인먼트의 위치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유혜원 #승리유혜원 #유혜원승리여자친구 #승리열애설 #빅뱅승리열애 #YG엔터테인먼트 #샛별당엔터테인먼트 #배우유혜원주말이다가옵니다주말 잘보내세요 하하하 알콘한 소식과 다함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