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OODS] 스타벅스 & 방탄소년단 MD BTS 키 체인 태슬 키링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9:15

    >


    안녕, 미로이 자기야.어물어물 정신을 차린 그 목소리를 다시 포스팅하려니 좀 쑥스럽네요! SBACKMD를 노리던 분들은 성공하신 건가요?


    >


    저는 성공했어요!! 사실 어깨자기 전까지는 살까 많이 생각했거든요.비싸고, 아이의 얼굴 괜찮은 것 같아서도 아닌데 하고 생각해서 😢 유리 컵은 이제 팝업에서 산 게 있으니까 역시 생각해내...!평소보다 20분만 1작 나쁘지 않고 가서 회사 근처에 시복만 가보고! 길다면 사야겠다고 생각했지만


    >


    이렇게 와르르는...6시 50분경 도착했었습니다!네 떨렸다 그런데 새벽 5시부터 나란히 앞에 열명 있다는 소감을 보고좀 놀랐지만, 하하 하하~성수는 회사 근처니까 놀놀헸습니다!두번째로 들어갑니다!고맙게 매니저가 안에서 기다리게 만들어 주셔서 춥지 않았습니다.거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한 제품씩 떼어놓았다고 해주시고 거리낌없이 오픈전장에서 MD를 구경해보겠습니다!


    >


    킬링 몇 개 들어왔는지 물어봤는데 꺼내놓은 것보다는 많다고 하셨어요.그런데 나의 전부 sound에 갑자기 사람이 모여서...00000000많이 쓸Sound입니다.


    >


    내 앞 결제 수량...0000키 반지만 갖고 갈 사람은 거의 없어 거의 가지고 가셨습니다. 부러워요~


    >


    아직 몸매가 있어서 좀 먹는건 패스!


    >


    뻔뻔스럽게 본인입니다.


    >


    어서오세요! 태슬이 사는것 뿐이라서 쇼핑백은 없는줄 알았는데 감사합니다.불량의 경우 교환할 수 있는 재고가 없기 때문에 결제 시 분리하여 확인하라는 것입니다.재입고는 방안에 없다고 들었어요!!


    >


    >


    따라서 요로콜롬 벗겨진 상태로 데려올게요! 틴케이스가 생각보다 커서 놀랐어요!


    >


    ᅲᅲᅲᅲᅲᅲᅲᅲ영롱보스ᅲᅲᅲᅲ물론 광택의 빨간 건 알고 있어요 후훗


    >


    비닐을 뜯어봅시다! 두근두근


    >


    태슬은 처음 사 보는 건데 예쁘네요.■금액도 예뻤으면 좋으련만...


    >


    >


    BTS + STARBUCKS로 새겨져 있습니다생각보다 무거워서 퀄리티는 좋아요.


    >


    MD의 일이 유출되었을 때부터 저는 저 가죽태슬보다 이 참이 더 예뻤습니다.자기무옥다수&중간중간눈금구슬로구성되어있습니다!


    >


    둘이 같이 있어야 세트인데 한번 틀어볼까요?


    >


    조금 당황했지만 걸어갈 곳은 많으니까.


    >


    최근 짐이 많아서 언제나 백팩을 차고 있지만, 당일은 크로스백에 끌려 다녔지만!! 스スナ키링을 산다는 계시였던 것 같습니다.가방에 달아놨더니 완전히 마성에 들어가네요💜💜💜


    >


    윤기와 커플템 하하하하하 방탄소년단 / BTS / 스벅 / 스타벅스 / 콜라보 / 청년자립프로젝트 / be the brightest stars / 굿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