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마블 미드 드라마 순서 후기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3:59

    드디어 넷플릭스 Marble 드라마를 다 봤네요. 저는 넥스 플릭스 마블 드라마 볼 차례가 있는 줄도 모르고 봤거든요 순서가 있었네요.


    >


    우선 데어데블 시즌 첫 경기를 봐야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데어데블 캐릭터를 좋아해요. ​


    위의 한 미드 다 보기에는 약 4개월 걸린 것 같군요. ​


    >


    데어데블은 눈이 보이지 않지만 다른 감각이 뛰어나고 싸움을 아주 잘해요. 제시카 존스는 예쁜 딸이 괴력을 가지고 있고, 루크 케이지는 총알도 뚫지 못하는 피부를 가지고 있으며, 힘도 세고, 어엠피스트는 스토리 댁에서 강철 주먹 패니셔는 군인 출신으로 시원시원하게 싸웁니다.


    >


    넷플릭스 마블은 성인들을 위한 드라마이기 때문에 야한 장면과 잔인한 장면이 많이 나쁘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 퍼니셔가 제일 재밌어요. 그 이후는 데어데블, 그 이후는 루크 케이지, 그 이후는 애기언피스트 그 이후는 제시카 존스이다. 퍼니셔가 질질 끌지 않고 그냥 때려서 스트레스 해소가 되고, 나쁘지 않은 정의와 어떤 의미가 더해져 답답한 느낌이 없지 않습니다.


    >


    어쨌든, 각각의 미드필더에는 매력이 있고, 각각의 캐릭터에는 매력이 있어서 정해져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넷플릭스마블의 드라마를 보는 순서와 후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순서대로 보면 더 재밌지 않을까 해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면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