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아플때 동탄 편도염에 좋은 치료노하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9:51

    목이 아플 때 좋은 치료법 동탄애기누리편도염(목감기에 좋은 차) 빈번한 냉방기 사용으로 인한 실내외 온도와 습도차이로 면역력이 약한 나라는 감기와 같은 호흡기질환에 자주 걸립니다.특히 감기에 걸리면 편도가 붓고 뜨겁고 목이 아프면 목이 아플 때 동탄 편도염에 좋은 치료방법을 함께 알아볼게요!


    >


    목이 아플 때 동탄 편도염이 발발하면 고열이 나고, 피로한 기색처럼 몸이 오싹오싹 떨리기도 합니다.목에 염증이 발발하는 목의 통증이 있고, 물이 자신의 작은 음식, 심지어 침을 삼키기 어려워집니다.


    >


    sound식을 식사하거나 호흡할 때 통과하는 통로인 편도에는 감염성 질환이 쉽게 생기는데, 이 부분에 세균, 바이러스가 감염되면 염증이 생기며 통증과 함께 열이 생성됩니다.그래서 물을 마시거나 침을 삼킬 때 목이 아파요.평소 비염이나 축농증 같은 코질환을 앓고 있으면 코막힘으로 인한 잦은 구강호흡으로 인해 목이 건조해지고 목이 아플 수 있습니다.


    >


    세균이 과도한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해 일어나는 동탄 편도염의 경우 코막힘, 코골이 호흡곤란 등의 후유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역시 목이 아플 때 동탄 편도염이 오래 지속되면 아데노이드가 크게 발달하여 코로 숨을 쉬기가 어려워지고 구강호흡을 하게 됩니다.잦은 구강호흡은 얼굴 변형의 원인이 되기도 하고 심하면 무호흡증, 코골이와 같은 수면장 어린이를 불러 일으키기 때문에 빠른 치료가 좋다.


    >


    목이 아플 때 동탄편도염은 염증성 질환이다.염증제거와 세균을 죽이기 위해 항생제가 처방되는 경우가 많은데, 세균감염 증식을 막는 항생제의 경우 바이러스성 염증에 사용하면 내성이 발발하여 순전히 필요할 때 사용하면 효과가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잦은 항생제 복용보다는 평소 호흡기면의 힘을 강화시켜 염증이 생기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


    -부어서 아픈 목이 아플 때 동탄 편도염에 좋은 차-★맥문동 다맥문동이라는 한약은 목 아픈 증상을 완화하는데 효과적입니다.특히 기관지염에 좋고 마른기침, 가래해소, 폐순환을 도와 목은 물론 감기증상 완화에 도움이 됩니다.★배즙 비타민, 아미노산이 풍부한 배.특히 뱃가죽에는 면역기능을 강화하는 성분이 풍부하다고 한다.목에 좋은 배를 배즙으로 만들어 복용하면 목의 통증을 덜어주고 목을 편안하게 해줍니다.매실의 차열을 낮춰 신진대사를 촉진시켜 해독작용을 하는 매실은 소화를 돕는 효과뿐 아니라 부은 목을 가라앉히는 데도 효과적입니다.도라지 기관지에 좋은 사포닌 성분이 풍부한 도라지는 면역력을 높일 뿐만 아니라 기침, 가래, 편도염에 효과적입니다.생도라지 식사를 해도 괜찮지만 어린이는 거부감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달여서 차로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무해열 효과와 기침, 가래에 효과가 있는 무는 초기 감기 증상으로 목이 근질근질하고 조금 부었을 때 갈아 먹으면 좋습니다.무 간것의 맛있는 괴로움은 식초를 하나~2방울 넣어 주면 중화된다고 하더군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