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주관련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8:24

    sound주(州)관련 사망문제~~


    >


    >


    >


    >


    인터넷, 게임 입니다. 방송의 BJ가 고급 외제차를 운전해 SUnd 주행중에 오토바이와 부딪쳐, 오토바이 운전자가 사망했다.sound 음주운전 처벌을 강화하는 윤창호법이 시행됐지만 한 잔 정도는 괜찮겠죠?라며 운전대를 잡는 경우가 끊이지 않는데요.


    >


    남효정 기자가 취재했습니다.■리포트 ▶ 범퍼 내린 마세라티 승용차타이어 휠도 완전히 망가졌어요.승용차와 부딪힌 오토바이는 모양만 겨우 알 수 있을 정도입니다.오항상 그랬듯이 새벽 첫 때 반쯤 서울 서초구의 한 사거리에서 30대 중반의 강 모 씨가 몰던 승용차가 오토바이와 충돌했습니다.강 씨가 몰던 승용차는 이 경계석을 들이받고 옆을 지나던 오토바이를 덮친 것으로 보입니다.이 일로 인해 오토바이 운전자가 그 자리에서 사망했습니다.


    >


    >


    ​ 30대 후반의 오토바이 운전자는 당시 헬멧을 썼지만 의문의 충격으로 헬멧이 친구라고 지역에서 바닥에 머리를 부딪쳤습니다.승용차 운전자 강 씨는 인터넷에서 개인방송을 진행하는 비제이 의심 당시 술을 마시고 있던 상태였습니다.강 씨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정지 수준. 차량 블랙박스 등을 토대로 자세한 의심 경위를 연구 중인 경찰은 돌려보낸 강 씨를 다시 불러 조사한 약간의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연구할 예정입니다.작년 여름에 시행된 ' 제2윤창호'법에 의해서 소리 주운 앞에서 사망 우이뭉룰 낼 경우 최소한 3년에서 무기 징역까지 처벌이 강화되었습니다.연속 스토리를 맞아 상시 단속에 나선 경찰은 연초에도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기습적인 음주운전 단속에 나설 예정입니다.​


    #대구대리운전 #대구대리


    >


    낮에도 소음기둥 단속은 계속됩니다. 24시간 안전할 수 없는 소음 주운 전 거실 음부 터한잔 술에도 핸들을 잡지 예기 아야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